최신글

* 욕설, 비방, 광고의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 업소평가는 업소록의 각 업소를 찾아 가셔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평가 내용에 이의가 있으신 분은 화면 아래의 "Contact Us"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9.8
mmmmm 2018-10-19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어제 실기시험 100점으로 붙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운전은 하지 않았고, 미국 와서 3달 정도 국제면허증으로 운전을 하게 됐습니다.
어느정도 운전을 하니 미국 도로에 대한 감도 생기고 필기-실기 시험을 치게 되었는데,
첫 번째, 두 번째 실기에 어이없게 떨어지고 나니 유튜브나 독학으로 하는것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서 AJ안전운전학교에 연락하여 연습을 받게 되었습니다.
연습을 받아보니 확실히 어느 부분에서 주의점이 필요한지, 사람들이 자주 실수해서 안타깝게 떨어지는 부분들을 족집게처럼 집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반복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저도 그동안 고속도로며 주택가며 운전을 잘 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 운전할때의 나의 습관이 시험장에서는 자칫 감점 대상이 될 수도 있더라구요.

덕분에 실기 3번의 기회 마지막 시험에서 붙을 수 있었습니다.
(1회 연습 2시간+ 시험 전 연습1시간 총 3시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9.7
mrmanse 2018-10-18 품질:10 서비스:8 가격:10
저녁모임으로 처음 가보는것이라 다른곳에서 자주 먹던 안주위주로 주문을 했는데 치킨의 경우 반반을 시킬 필요없이 양념치킨을 시키면서 양념따로 시켜 찍어 먹으면 되는 장점과 바삭한 튀김옷도 좋았고, 골뱅이무침의 새콤매콤달콤 역시 좋았고 홈합탕 국물의 시원하면서 칼칼함, 해물파전 역시 바삭, 떡뽁기도 양념맛 나쁘지 않아음. 달걀말이가 맛있는데 양이 적은것이 흠이었음.. 맥주는 생맥주로 다른것이 몇가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결론적으로 넓고 꺠끗하고 음식맛 좋았음.
2.0
noah300 2018-10-15 품질:2 서비스:2 가격:2
권진= 진권 이 변호사 완전히 사기꾼 입니다. 이 여자는 JK LAW FIRM이란 회사 소속 대표 변호사구요. 북가주 산호세에 있는 김병오 법무사란 사람이 이곳을 소개해줘서 제 사건을 맡았는데 두 사람 공모를 해서 제게 사기를 쳤습니다.
이 여자와 김병오 법무사 한달에 한번씩 발행해 줘야 하는 인보이스도 안주면서 3개월에 한번씩 변호사비를 현금으로 저에게 요구하며 일을 진행하더군요. 저는 이런행동이 너무 이상해서 인보이스를 발행하면서 변호사비를 받아가라고 인보이스를 요청했더니 진권 변호사는 물론, 중간다리 역할을 했던 김병오란 사람 왈 자기는 파일링 요금만 받고 해서 아무 힘도 없다며 사무실로 전화하는데 비서만 연락을 받고 연결이 안된다는 말만 1년내내 하더군요. (나중에 알고보니 파일링피 외에도 한 명씩 고객을 소개하면 소개비로 20프로씩 받더군요. 지급된 check 때문에 확인했구요) 진권 변호사는 산호세에 올때마다 김병오란 사람 앞에서 인보이스는 안주지만 여기까지 몇 천불씩 더 내면 케이스를 진행하고 앞으로 빚은 없다는 식으로 말로 다 때우고, 김병오 법무사도 증인으로 매번 확인을 해줬습니다. 그런데 웬일입니까.
별 일도 아닌 제 사건을 1년을 넘게 질질 끌면서 전남편이 합의를 하자고 해도 모른척하고 내 사건으로 산호세에 자기 회사 광고를 내겠다느니 어쩌니. 이 여자 올때마다 김병오 법무사 저에게 전화와서 공항가서 이 여자 픽업하고 집에 재우라느니. 법원 서류 파일을 하라는 둥. 두 사람 완전 돈에 환장을 해서 법이고 윤리도 없이 저에게 바닥으로 행동하더군요. 돈은 돈대로 받아가고 일은 제가 다 하구요.
결국 저는 이 여자와 계약 관계를 끝냈는데 마지막까지도 얼마나 질이 나쁜 여자인지 제 법원 서류, 메일 등을 1년 가량 안돌려주더군요. 게다가 1억이 지급되지 않은 변호사비라며 저에게 내 놓으라고 하더군요. 제 때 제 때 돈을 받아가며 다 지급된거라고 할 때는 언제고. 한마디로 사기꾼이었습니다. Fee Arbitration이란 프로그램 통해서 결국은 이 여자 거짓 billing이 다 드러났고 지금은 캘리포니아 변호사 협회에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온지 얼마 안되서 한국 변호사를 찾느라 김병오 법무사란 사람을 통해서 이 여자를 소개를 받았습니다. 저 같이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질 않기를 바랍니다. 이 두사람 정말 조심하세요. 사기꾼입니다.
5.3
app 2018-10-14 품질:4 서비스:6 가격:6
. ㅕ 6
10
Amychung 2018-10-04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모발 건강에 대한 인식이 약해서 셀프 염색도 하고 (...) 펌도 중복적으로 하고 (...)
머리에 안 좋은걸 많이 해서 완전히 손상된 머리를 두루 하고 다녔던 때임.
그렇다고 남들보다 유별나게 머리에 손 댄 건 아닌데
얇고 건조한 모발은 그걸 견딜 힘이 없었다는 거.....
소개로 물어 찾아간 제인헤어에서 헤어 클리닉 받고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무엇보다도 시간을 들여서 꼼꼼이 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이렇게 평가를 올릴수 있어서 좋네요. 제인언니 정말 고마워요...
9.0
Kims5900 2018-10-02 품질:6 서비스:6 가격:6
조심 건축일 노굿
8.7
Mirani 2018-10-01 품질:10 서비스:8 가격:8
구이뿐 아니라 샤브샤브까지 같이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원하는 고기 및 해물에 채소들까지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주문하는곳보다 좋았고 마지막에 먹는 빙수는 다른곳에서 볼 수 없었던 디져트네요.
5.3
wtf 2018-09-28 품질:2 서비스:2 가격:6
항상 표정이 무뚝뚝하고 상담을 듣는 중 가끔씩 냉소를 보냅니다. 환자로서 별로 기분이 좋을리 없지요. 그리고 환자보다 높은 의자에 앉아서 얘기하는데 입냄새가 좀 나고 가끔씩 침을 튀기더군요. 얼마나 찝찝하고 불쾌한지... 카운터에 있는 아가씨도 무뚝뚝 그 자체. 표정 변화 전혀 없고 화난 사람 같음... 혹시 딸이 아닌가 생각해 봄.

상담 내용도 별로 알맹이가 없어요. 그냥 시간 채우려는거 처럼 쓸데 없는거 많이 묻고 인터넷 뒤지면 쉽게 알수 있는 정보 밖에 얘기 안해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9.7
Mirani 2018-09-26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오늘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실내가 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랬고, 점심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아서 또 좋았고, 맛은 많은 반찬과 메인 모두 좋았습니다.
저녁 모임으로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5.3
Vraifluss 2018-09-20 품질:2 서비스:4 가격:2
상업화된 미국의료시스템의 민낯
8.2
2.0
Bababo 2018-09-17 품질:2 서비스:2 가격:2
좋지 않은 생선을 쓰시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먹고 난후 계속 비린내가 ....
2.0
Saramsaram 2018-09-17 품질:2 서비스:2 가격:2
자주 오지 않는 손님은 인사도 안하는 사장님...그런식으로 그런 마음으로 장사하시면 안됩니다.
돈많이 쓰는 사람만 손님으로 보이는 사장님 때문에. 정말 좋은 음식 앞두고 기분상해서 나왔네요
7.7
tourshin 2018-09-12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게스관광은 지난 27년 모국에서 오시 모든 순님을 우리 가족처럼 생각하며. 세계 여행 관광회사 최초로(게스관광 집접행사 일정)기본 3-4곳 입장료 가이드팁.운전사팁.식당.모두 포함된 단일요금제로 여행중 돈이야기를 최대한 하지 않습니다.
또한 타 여행사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병물을 무제한 제공하고 일정중 어떤 쇼핑도 시키질 않습니다.
작지만 아름 다운 사람들이 모여사는 산호세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중가주 지역 교민들을
생각하면 돈보다 중요한 인연을 생각하면 27면 세월을 보냈습니다.
절대 오해 하지 마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게스관광 임직원 일동~
7.7
cheong 2018-09-12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게스관광에서 4박 5일 서부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하루에 여러군데 안가고, 팁도 다 포함되있어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다른 친척들 올 때마다 항상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10
yeon31050 2018-08-07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미국에 온지 2년도 되지 않아 좋은 집을 사게 되었습니다.
지인 분의 소개로 알게 된 조앤김 부동산을 통해
이 어려운 일생과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미국 부동산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우리 가족에게
부동산 거래에 따른 모든 절차를 친절히 알려 주셨으며,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변수에 대해서도 정확히 조언해주셨습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우리집은 모기지를 얻는 것부터 시작하여 오퍼를 넣고, 계약을 따내기 까지 9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물론 에스크로와 모기지 관련 서류작업은 좀 더 걸립니다.)
이것만으로도 얼마나 신속하게 업무를 해결하시는지 가늠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산호세 인근 지역의 부동산을 계약하기가 얼마나 힘든지
부동산 거래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
경쟁도 치열하고, 가격 역시 예상을 뛰어 넘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부동산 실정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 주시고,
궁금한 것이 있어 문의하면 어느 시간이건 곧바로 피드백 해주셔서
부동산에 대한 결정을 함에 있어 한번도 지체됨이 없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정말 원하던 집을 보게 되었을 때,
어떻게든 (매매가를 올려서라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때 반나절만에 서류 작업을 끝내주셔서,
집 보고 온 다음날 오퍼를 넣었고,
그 다음 날 좋은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이는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신속한 작업 능력과
상대방 부동산과 긴밀히 정보를 주고받는 유연함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조앤김 부동산의 탁월한 협상 능력으로 인해
우리는 매매가 그대로, 어떤 금액도 추가로 지불하지 않고 집을 사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잊지 않고 조언해주셔서
아이의 개학전에 이사를 갈수 있도록 스케쥴을 조정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영어가 원활치 않은 우리 가정을 위해서
오픈 하우스에도 언제나 대동해 주신 점과,
그 많은 서류에 대해서도 절대 소홀히 넘어가지 않고 요점을 알려주신 것,
밤이고 새벽이고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면 바로바로 (물론 깨어있으실 때만) 답변 주시는 것 등
부동산 거래를 함에 있어서 어떤 어려움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시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수시로 귀찮게 문의를 해도(?) 언제나 밝게 응대해주셔서 마음의 부담이 없었습니다.
산호세 부근에 부동산을 얻고자 하는 분이 계시다면,
조앤김 부동산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9.7
kpsung000 2018-08-02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I am a professor at Computer Science Department at SJSU.

In 2001, I went to Dr. Tae-Up Lee's office to cure my horrible Bell's palsy in my face. After his one week treatment, my face went back to completely normal. I was so surprised about his amazing treatment for me.

Again, since last year, I've been suffering from severe lumbar spinal stenosis. Because of my low back pain, I couldn't even stand for 5 minutes, and I couldn't even walk more than 10 meters.

My American doctor at Kaiser asked me to get a surgery immediately, but Dr. Tae-Up Lee told me I didn't need to get a surgery, and he said I would be OK eventually.

I am so glad I listened to Dr. Tae-Up Lee at that time, and right now, I am almost cured and I don't need to get a surgery at all.

I would like to tell anybody that he is the best oriental doctor in this area.

I would like to recommend Dr. Tae-Up Lee to anyone.
Thanks God !!!
And I always thank to him !!!

Kwang
9.8
jessie6 2018-07-30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주행시험 (behind the wheel) 연수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지도해 주시고 무엇보다 경험이 많으셔서 dmv에서 요구하는 것들을 정확히 짚어주셨습니다. 산타클라라 dmv에서 시험을 보았는데 루트를 이미 잘 알고계셔서 루트 중심으로 연습해서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3회 (마지막 시험장 가는 것 포함) 연수 받았고 한 번에 합격했습니다. 추천합니다!
9.7
KAWAII 2018-07-15 품질:10 서비스:10 가격:8
체험담
저는 산타클라라에 살고 있는 63세 여성입니다
오랫동안 병치료를 했었기에 몸이 많이 약해서 힘들었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항상 뻐근하고 늘 피곤했습니다
잠도 못자고 했는데 어느날 지압침대 소식을 듣고는 와서 한번 했을때는 너무 아프기도 하면서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몇번하다가 몸이 좋아지면서 저도 모르게 잠이 들면서 아프지도 않고 이제는 아픈부분에
너무 시원하게 느껴지고 게스도 나오면서 몸이 참 가쁜하게 느껴집니다.
정말 체험하시면 좋다는걸 느낌니다. 3-30-2018 김연옥
8.0
mrmanse 2018-07-14 품질:6 서비스:8 가격:8
한식은 김치찌개를 비롯해 오징어볶음등 다 맛있고 좋은데 지난주 점심에 먹은 짜장과 탕수육은 너무 짜서 먹기가 괴로울 정도였어요. 다른 일행들은 맛있다고 먹으니 뭐라 할 수 없었지만 오늘도 들러 먹은 다른 한식은 짜게 느껴지지 않은것을보면 중식이 짠건지..
* 본 업소평가는 MoKorea.com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